송하윤

마성의 기쁨 1화 송하윤 캡쳐&움짤

Like you 2018. 9. 9. 17:58





























나름 내 마음속 기대작(?) 이었던 마성의 기쁨.

순전히 송하윤이라는 배우에 대한 호감때문에 보기 시작했으나

1화는..음..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치뽕짝 클리셰의 향연이다.

흔하디 흔한 예전 로맨스 소설을 보는것 같은 느낌.


상황전개나 대사가 매우 유치하고(불량배들 나오는 씬에서는 차마 공감성 수치를 견디지 못하고 스킵스킵)

그렇다고 연출이 이를 커버할만큼 뛰어난것도 아니며,

예....(숙연)


그러나 배우들의 비주얼과 케미만큼은 넘좋 ㅠㅠㅠㅠㅠㅠㅠ

MSG 한사발 친 것 같은 전개도 나름 나쁘지않고(ㅋㅋㅋ) 

한동안 챙겨보긴 할 것 같다.


호러블리는 남주의 벽을 이기지못하고 (덧붙여 내용도 딱히 모르겠음)

드라마 챙겨볼것도 없었는데 마성의 기쁨이나 한동안 볼 듯.



근데 화면이 뿌옇다; 티비로 본적은 없고 푹티비랑 캡쳐하느라고 다운받아서 봤는데

둘다 00년대 뽀샤시 필터 씌운것마냥 뿌얘서 보정하기도 애먹었음 ^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