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마성의 기쁨 13~14화 최진혁X송하윤 움짤

Like you 2018. 10. 19. 23:09

다음주가 마지막인거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가 뭐 이렇게 빨리끝나ㅠㅠㅠㅠ








마성이가 기쁨이 볼때 키차이때문에 숙이는거 넘나 좋다










은근 둘이 포옹씬이 잘 없어서 보고싶었는데 잘봤음ㅋㅋㅋㅋㅋ













당신들 와우내 정말...♥











14회가 유동 공마성 짠내편이었는데 이렇게 서로 부둥켜안고있으니

얼마나 좋냐 ㅠㅠㅠㅠㅠ

둘이 행보케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에 앉았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뭐 포스팅이 걍 울다가 끝남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