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마성의 기쁨 15~16화 최진혁X송하윤 움짤

Like you 2018. 10. 27. 00:46




드라마가 끝났다ㅜㅜ

정말 오랜만에 현망진창으로 달린 마성의 기쁨.


비록 마무리는 용두사망이었지만 그래도 꽉 닫힌 해피엔딩이니 만족해야지..

그리고 턱시도랑 웨딩드레스 입은 마쁨이가 존ㄴㄴㄴㄴㄴ예였으니 내 상상속에서

아름답게 마무으리 ㅋㅋㅋㅋㅋㅋ


1화1키스신 매우 감사했고, 최진혁/송하윤 이 두배우의 피지컬 케미에 두번 감사했다.

다른 드라마에서 만나는건 현실적으로 어렵겠지만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또 한번 보고싶은것이 나의 마음 ㅎㅅㅎ


사전제작+MBN 이라는 장벽속에 메이킹도 변변치 않았고,

배우들과 함께 달린다는 느낌이 없어서 외롭기도 했지만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다


안보신분들 있으면 지금이라도 보세여!!!!!!!!!!!!!!














내가 정말 아끼고 아끼는 최애장면 다락방 키스씬..

보정하기 너무 힘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감이 안잡혀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보정은 망했고 ㅋㅋㅋㅋㅋㅋ 걍 좋은장면이니 다시보자고..♡











결혼식장면은 다락방씬이랑은 반대로 생각보다 보정이 잘먹었음ㅋㅋㅋ

순백의 기쁨이는 옳다ㅠㅠㅠㅠ 주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쁨이가 당기고 마성이가 상체숙이는 장면은 언제 어디서 봐도 설렌다..

너네둘이 뭘 하든 안설레겠냐만...












이거 진짜 영화아니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