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팬심공략 몬스타엑스 셔누 움짤&캡쳐

Like you 2019. 1. 5. 21:08


내가 마지막으로 돌덕질한게 오방신기 미로틱인데

요즘 몬스타엑스한테 제대로 빠졌다 ㅠㅠㅠㅠ


정확히 말하자면 셔누한테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는데

이거저거 영상 보다보니 멤버들 한명한명이 소듕해..☆


내가본 방송중에 셔누 최고 입덕은 누가뭐래도 팬심공략임ㅋㅋㅋㅋㅋ

짤 만드는 내내 광대승천해있었음♥






무표정했다가 웃는거 미쳤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녀누 당신 왜 그렇게 웃어

가만안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나신 아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구미 터졐ㅋㅋㅋㅋ










조타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