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몬채널 208AAA 셔누&형원 움짤

Like you 2019. 1. 19. 21:50

중간에 보정 마음에 안들어서 바꿔가지고

짤 뒤죽박죽인것 이해부탁드림미다^_ㅜ






싱기






슈박...큽...(졸귀)








영상보면 화면 구석에서 이러고 있음ㅋㅋㅋㅋ

눈썹이랑 입술 어쩔건데 ㅠㅠㅠㅠ







난 소녀누 인상쓰고 미간찌푸린게 그렇게 귀엽더라...

보통 어디 집중할때(라고 쓰고 먹을때) 이런표정 나오는거같음 











맛은 그렇다고 합니다













AAA 무대 끝나고 인터뷰하는 셔누

ㅁㅊ 대존잘러




내가 더 고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신 진짜 CG아니냑오













영상 썸네일을 차지한 형원이 ㅋㅋㅋㅋㅋ

아름다워서 지나칠 수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