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몬채널[B] EP135 2019 설특집 아육대 셔누 움짤

Like you 2019. 2. 8. 00:49

스타쉽 혜자영상 감사합니다ㅠㅠ

영상보는데 소녀누 살 진짜 많이 빠진거같다 ㅜㅜ

안쓰러우면서도 또 샤프한 매력이 있고 와중에 존잘이라 좋기도한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부러 태닝을 한건지 더욱 모카빵스러워진?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마약쿠키에 다른 과자 섞인다고 예민해진 셔누 ㅋㅋㅋㅋ

공복이었다고 합니다







멤버들이 셔누 손톱 예쁘다고 했는데

진짜 이뿌다ㅠㅠㅠㅠㅠ

이와중에 하트 그리는거 귀엽고 난리 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표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이랑 눈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셔누야 진짜 살 많이 빠졌구나ㅜㅜㅜㅠㅠㅠ










일체형 배터리보고 싱기해하는즁

근데 나도 처음봐서 싱기했음











하늘색벽지+흰색맨투맨+셔누 청량하다 청량해









로고 어디에 박아야할지 넘나 난감했던것









(짝)등짝(짝)











마지막은 볼뿌 '3'